환영사를 하고 있는 박범훈 총장
종합인력개발센터는 6월3일(목)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10중앙커리어포럼’을 개최했다.
300여 기업체 인사담당자를 초청한 가운데 열린 이날 포럼에서 박용성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모든 면에서 경쟁력을 갖춘 인재를 배출하고 현장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제대로 된 교육을 할 것이다. 이미 중앙대에선 학점을 보기 좋게 포장하는 것이 불가능하고 학점 부여도 짜게 하고 있다는 것이 공개된 바도 있으니 믿고 맡겨 달라.”고 당부했다.
환영사를 통해 박범훈 총장은 “중앙대학교는 실력을 키우기 위한 교육 뿐만 아니라 인성에 대한 교육도 중요시하고 있다”면서 “기업에서 인정받는 졸업생을 많이 배출할 터이니 우리 인재를 많이 써 달라”고 말했다. 특히 수도권 2곳에 캠퍼스를 새로 조성하는 등 산학협력의 기회도 많이 있음을 언급하면서 기업과 대학의 상생관계를 강조했다.
특히 중앙대학교만의 인재육성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취업 홈페이지 기능 안내 및 인재 DB, 채용추천제도에 대한 설명도 곁들였다.
이날 포럼에 참석한 기업체 관계자들은 중앙대학교의 비전과 개혁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배석한 대학 관계자와 재학생들과 많은 대화를 하며 우리 대학만의 인재상에 대해 호감을 나타냈다.
박용성 이사장과 박범훈 총장이 참석자들과 환담을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