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학년도 합동 학위수여식 열려
2008학년도 합동 학위수여식이 지난 20일 오전 10시30분 중앙대학교 중앙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됐다.
유용태 동창회장, 박범훈 총장, 박용성 이사장, 최경희 대학원장을 비롯한 대학관계자 및 문병집 전 중앙대학교 총장, 김을동, 노철래 동문 국회의원 등 내 · 외 귀빈이 참석한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학사3800명, 석사 384명, 박사 94명으로 총4278명이 학위를 수여받았다.
축사를 통해 유용태 동창회장은 “이제 여러분은 중앙대학교 동창회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언제어디서나 중앙가족임을 자랑스럽게 여길 수 있는 사회의 일원이 되자”며 격려와 축하를 보냈다.
박범훈 총장은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곳을 찾아 이상을 펼칠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여 대학의 명예를 더욱 드높여 줄 것을 당부합니다.”고 말했다.
또한 박용성 이사장은 “현재 보다는 미래가치에 중점을 두고 여러분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최고의 무대를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꿈을 가진 자만이 이룰 수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축원과 함께 당부의 말을 잊지 않았다.
특히 문과대학을 졸업하는 이자연(청소년학과)은 전체수석의 영광을 안았고, 예술대학 김태평(연극학과), 산업과학대학 송종남(도시및지역계획학과), 체육과학대학 유희관(사회체육학부), 공과대학 윤진수(기계공학부)등은 공로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