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제주 삼다공원/2018.5.11~7.6
2018 Samda Park Night Concert
제주의 금요일 밤을 환하게 밝힌다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 제주 도심 속 작은 공원을 가득 채우는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 -
봄과 여름의 경계 즈음이면, 제주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삼다공원은 더욱 빛난다.
환하게 조명을 밝힌 공원에서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공연과 플리마켓이 진행된다.
'삼다공원 야간콘서트'는 제주의 밤이 주는 특유의 서정적 정서와 함께 방문객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아 왔다.
올해는 5월 11일부터 7월 6일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삼다공원에서 진행된다. 무료 야외 공연과 더불어 플리마켓을 비롯한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방문객들에게 금요일 밤의 휴식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금요일 밤에는 삼다공원에서 놀자!
대중가요, 락, 힙합, 트로트 등 매주 다른 테마로 다채로운 뮤지션들의 무대를 선보이고
공연과 함께 진행되는 야간 플리마켓 '야몬딱털장'이 인기를 끌며 금요일 밤의 삼다공원은 제주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공연과 함께 진행되는 '야몬딱털장'은 '밤 야(夜)'에 제주어로 모두를 가리키는 '몬딱',
털어서 내놓는 시장이라는 뜻의 '털장'을 조합한 이름의 특색 있는 플리마켓이다.
이곳은 '벼룩시장'이라는 본연의 의미를 살린 착한 장터로 셀러들은 자신에게는 필요 없지만, 누군가에겐 아직 충분히 쓸 만한 물건을 매대에 내놓는다.
뿐만 아니라 직접 만든 수공예품과 쿠키나 케이크, 음료를 비롯해 제주의 유명 푸드트럭들도 함께하며 삼다공원을 찾은 사람들을 즐겁게 한다. 공원 여기저기 매달린 조명들과 포토존, 휴식공간 등도 '삼다공원 야간콘서트'의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다.
2018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5월 11일 - 7월 6일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 9시30분 (야몬딱털장 오후 6시30분 - 오후 10시)주관 제주관광공사 KCTV 제주방송 후원 연동주민센터 연동주민자치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