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대학원 고위정책과정 원우회 발전기금 전달식’이 2월 23일(목) 오후 3시부터 201관(본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에서 열렸다.
이 날 행사에는 ‘행정대학원 고위정책과정 원우회’를 맞이하여 김창수 총장, 황윤원 행정대학원장을 비롯하여 장재옥 대외협력처장, 나창훈 대외협력팀장이 자리하였다.
이번에 기탁된 행정대학원 발전기금은 총 110,211,000원으로, 윤구홍 동문(서울데이타시스템 대표), 이현숙 동문(정한기업 실장), 하경래 동문(정한세무회계 대표세무사), 하창대 동문(희소컨설팅 대표), 함재성 동문(김포운하터미널주유소 대표), 황윤청 동문(제일CNE 대표), 송지현 동문(지현건재 대표) 총 7명의 기부자가 기금을 모았다. 본 기금은 행정대학원을 위한 발전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김창수 총장은 “사업과 공부에 열중하기에도 바쁘신데 모교 발전을 위해 앞장 서 주셔서 감사 드리며 이렇게 훌륭한 분들을 모시는 기회가 생겨서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동문들께서 활발한 사회생활을 이어 나가실 수 있도록 행정대학원 발전에 힘쓰겠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에 송지현 동문은 “우리 학교에 이바지하는 것에 대해 항상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우리 학교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 ‘행정대학원 고위정책과정’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중앙대학교 ‘행정대학원 고위정책과정 원우회’는 현재 48기로, 모교사랑을 실천하는 마음을 모아 2016년에는 57명의 원우가 총 1억원이 넘는 기금을 기부했다.
- 행정대학원고위정책과정원우회.jpg (File Size:166.1KB/Download: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