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호(의학86졸) 동문이 인천 서구 청라정형외과에 수술전문의로 신규 부임하여, 2월부터 진료를 시작한다.
병원 측은 2017년 새해부터 인천 지역 주민들에게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진료 수준 향상을 위해 김철호 원장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부임한 김철호 원장은 중앙대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중앙대병원에서 인턴 및 정형외과수료를 마친 의학박사, 정형외과 전문의다. 중앙의대, 인하의대, 가천의대 외래교수와 인천기독병원 주임과장, 수련부장, 보건복지부인증병원인 나은병원 의무원장 등을 역임했다.
현재는 인천시 병원협회 이사와 국민연금 관리공단 자문의사, 근로복지공단 자문의사, 대한정형외과학회 정회원, 관절경학회 정회원으로 활동 중이며, 독일 St.Vincentius 병원에서 인공관절, 관절경 수술 연수, TPI, IMS 과정을 수료해 관련 진료 분야의 대가로 인정 받고 있다.
특히 실력을 인정 받아 KBS 생로병사의 비밀, 호루라기, MBC tv특종 놀라운 세상, SBS 그것이 알고싶다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참가해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인천 청라정형외과 관계자는 “수준 높은 진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우수한 의료진 확보에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나은병원 의무원장을 역임한 김철호 원장 영입이 우리 병원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김철호 동문0.jpg (File Size:24.8KB/Download:96)
- 김철호 동문.jpg (File Size:20.8KB/Download: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