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7일(수) 오후 12시, 본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에서 조금주 동문이 수여하는「 금주 장학증서 수여식」이 열렸다.
이 자리에는 장학금 수여자인 조금주(행정대학원) 동문과 장재옥 대외협력 처장, 유성재 대외협력팀장, 및 대외협력팀 직원들을 비롯해 5명의 장학생 선발자가 참석하였다.
이날 장학증서를 수여 받은 학우는 강나현(예술대학 전통예술학부), 박소영(약학대학 약학과), 김혜정(인문대학 영어영문학과), 손연종(예술대학 디자인학부), 이경규(공과대학 컴퓨터공학과) 총 5명으로 이 학생들에게는 졸업 때 까지 매 학기 이백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조금주 동문은 “목표를 향해 열심히 생활하며 나아가 큰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 다음에 만날 때 까지 모두 건강하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격려사를 전했다.
한편, ‘금주장학금’은 2013년 5월 30일에 설립되었으며, 학업성적이 우수한 재학생들이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조금주 동문의 뜻이 담겨 있다. 매 학기 일천만 원을 장학금으로 수여하고 있으며, 이번 학기까지 총 팔천만 원을 전달하였다.
- 금주장학금1.jpg (File Size:71.6KB/Download:64)
- 금주장학금2.jpg (File Size:83.8KB/Download: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