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관 3층 취업정보세미나실에서 있은 서울캠퍼스 장학금 수여식에는 최철화 동창회 상임부회장과 안국신 서울캠퍼스 부총장, 조영금 학생지원처장 및 장학생으로 선발된 31명의 학생이 참석했으며, 장학생을 대표해서 정경현(법학과 3) 학생이 장학금을 받았다.
최철화 상임부회장은 "이 장학금이 금액의 많고 적음을 떠나 후배들의 학업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학교에서 사람공부를 하고 성숙한 인간으로 성장해 모교를 위해 많은 일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안국신 부총장도 "동문들이 모아서 마련한 뜻깊은 동창회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은 열심히 학업에 매진해 사회의 인재가 되고 학교를 빛내달라"고 말했다.
장학금을 받은 학생을 대표해 정경현 학생은 "선배님들의 정성을 모은 귀한 동문 장학금을 받게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면서 "학업에 충실해 사회에 진출해서 사회발전에 기여하는 중앙인이 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했다.
안성캠퍼스에서도 이날 오후 2시 본관 교무위원회실에서 산업경제학과 2학년 박찬우 학생을 비롯한 20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중우장학회는 서울캠퍼스 31명, 안성캠퍼스 20명 등 총 50명의 학생에게 100만원씩 5천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였다.
서울캠퍼스 학생을 대표한 정경현(법학3) 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하는 최철화 상임부회장
안성캠퍼스 장학금 수여
안성캠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