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에서 2월29일(월)까지 외식산업경영자(45기)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총 15주로 진행되는 이 과정은 20여년의 역사를 품은 중앙대학교 외식산업교육의 노하우와 함께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통한 외식산업의 선진화와 전문 외식경영자 육성을 목표로 한다.
외식산업경영자(45기) 과정 수강생들은 본 과정을 수료한 뒤 중앙대학교 총장명의 수료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국내외 외식산업 동향, 서비스 마케팅, 식재료, 계수관리 등과 같은 외식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하게 되며 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TOOL KIT(상권분석 점검표, 점포 경쟁력 점검표, 식재료 원가표, 상권분석 TOOL등)를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장 방문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맞춤형 솔루션도 얻을 수 있다.
수업 후에는 전문가와의 Q&A시간을 통해 외식경영과 관련된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으며 선후배간의 멘토링 제도를 통해 동문간의 네트워크를 돈독히 할 수 있다.
관계자는 “중앙대 외식산업경영자 과정은 치열한 외식산업 현장에서 많은 문제에 직면해 있는 경영자, 또는 예비 창업자에게 실질적인 해법을 제시해 준다”며 “동문간의 끈끈한 네트워크까지 마련할 수 있기 때문에 외식산업 경영인에게는 반드시 필요한 과정이라고 본다”고 말했다.
중앙대 평생교육원 외식산업경영자 과정 신입생 모집은 홈페이지(http://mecca.cau.ac.kr/html/course.php?mid=A03_03 )를 통해 이루어지며, 입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820-6540~2)로 문의할 수 있다.
- 중앙대학교3.jpg (File Size:98.7KB/Download: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