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11일까지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에서는 음악감수성계발 전문연구기관인 한국오디에이션 교육연구소(소장 노주희)와 협력하여 ‘오디예술 전문강사 수강생 모집’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오디에이션 교육연구소는 지난 19년간 음악으로 아이들의 감수성을 계발시키는 프로그램을 연구해 왔으며, 아동중심, 음악중심, 활동중심의 교육철학을 실천하며 아동의 권리를 이해하고 아이들의 웃음과 활력을 찾아주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지원자격으로는 유아교육 및 음악예술관련 석사학위 이상 취득자 또는 재학중인 자에 한하며, 지원자 중 서류심사를 거쳐 선발된 30명은 3월 18일부터 6월 24일까지 15주에 걸쳐 매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노주희 소장의 수업을 듣게 된다.
해당 교육과정을 모두 이수한 자들에게는 중앙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발급해주며, 한국오디에이션 교육연구소 연구원 자료 공유, 전문강사 활동, 연수교육 강사 활동 등의 특전이 주어지게 된다. 접수방법은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회원가입 후 온라인 지원양식에 따라 지원하면 된다.
한국오디에이션 교육연구소 노주희 소장은 “향후 유아교육교사를 대상으로 오디에이션 전문강사 활동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미래의 유아교육 강사와 오디악기강사를 꿈꾸는 인재들 이번 기회를 통해 꿈을 펼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중앙대평생교육원(서울) 오디예술전문강사 신입생 모집은 홈페이지(http://mecca.cau.ac.kr/html/course.php?mid=A03_04&cmid=&sOpt=A&crsID=668)를 통해 이루어지며, 입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820-6540~1)로 문의할 수 있다.
- 중앙대학교2.jpg (File Size:133.8KB/Download: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