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동아리 박람회가 지난 3월 6일부터 7일까지 영신관(101관) 앞 잔디광장에서 열렸다. 본 행사는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동아리 연합회의 주관으로 동아리 연합회 가입 동아리 중 87개의 동아리가 참가하였고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 경품 등을 준비하여 축제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다소 포근한 봄 날씨 덕분에 많은 학우들이 행사에 참여해주었고 인산인해를 이루며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교류 활동이 벌어졌다.
중앙대학교 총장, 상임이사를 비롯한 많은 인사 또한 동아리 박람회 현장을 순회하며 그 의미를 더하였다.
신입생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동아리에서 적극적인 모집활동 및 홍보활동을 펼쳤다.
활기 넘치는 동아리 회원과 즐거워 보이는 재학생들의 모습이 행사장을 빛냈다.
멋진 버스킹 공연을 포함한 다양한 방식의 부스들이 수많은 학우들의 오감을 만족하게 했고, 신입생을 비롯한 재학생들이 새로운 동아리를 접하며 도전할 기회를 얻을 수 있었다.
본 행사를 체험한 박수린(유아교육과 17) 학우는 “포근한 날씨 속에서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이 가득한 행사에 참가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고 신입생들이 이런 기회를 통해 학교를 더 잘 알아가고 긍정적인 캠퍼스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게 되어 좋은 행사라 생각한다.”고 말했고 이어서 “이번 행사를 잘 마무리되길 바라며 앞으로 이런 행사가 자주 열리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